노트북 하드디스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냥이집사 조회 37회 작성일 2022-01-22 11:43:47 댓글 0

본문

[노트북 SSD 2.5인치 설치방법] SSD 교체 후, 윈도우 설치방법, SSD HDD 장착 (notebook, laptop ssd 2.5 install)

▶ 노트북 SSD 설치 방법, 한눈에 모아보기 : https://m-sooriya.tistory.com/68
* 추천 SSD 2.5인치 (3만원대) : https://coupa.ng/bNJuxl
* 추천 SSD M.2 타입 (3~4만원대) : https://coupa.ng/bNJuGN
1) 노트북 2.5인치 SSD 설치하는 방법 :

2) 노트북 CD-ROM에 2.5인치 설치하는 방법 :

3) 노트북 메인보드에 M.2 SSD 설치하는 방법 :

▶ 데스크탑 SSD 설치 방법 :

▶ SSD 설치없이, 컴퓨터 5배 빨라지는 방법 :


* SSD 설치방법, 한눈에 보기 (2.5인치 / M.2 / CD롬 설치) : m-sooriya.tistory.com/68
* 추천 SSD 종류 (2.5 / M.2 SATA, NVMe) : https://cafe.naver.com/msooriya/273
* SSD 주변 기기 꿀템 추천 : https://cafe.naver.com/msooriya/276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PC 꿀팁 모음집
- PC 기초 강좌 (컴맹 탈출 사관학교) : https://bit.ly/구독하시면_컴맹_졸업
- PC 꿀팁 블로그 : https://bit.ly/수리야블로그
- 컴퓨터 무료 AS : https://bit.ly/수리야카페
- 오픈카톡 PC 문의 : https://bit.ly/수리야카톡
- 실시간 PC 꿀팁 받기 : https://bit.ly/수리야페북

▼ 맨날 수리야에게
- 편의점 커피 한잔 선물하기 : www.buymeacoffee.com/msooriya
- 비즈니스 문의 : m-sooriya@naver.com

#노트북SSD2.5설치방법 #SSD2.5인치 #SSD장착교체
맨날 수리야 - PC 스마트폰 꿀팁 연구소 : ▶ 노트북 SSD 설치 방법, 한눈에 모아보기 : https://m-sooriya.tistory.com/68
* 추천 SSD 2.5인치 (3만원대) : https://coupa.ng/bNJuxl
* 추천 SSD M.2 타입 (3~4만원대) : https://coupa.ng/bNJuGN
1) 노트북 2.5인치 SSD 설치하는 방법 :

2) 노트북 CD-ROM에 2.5인치 SSD 설치하는 방법 :

3) 노트북 메인보드에 M.2 SSD 설치하는 방법 :

▶ 데스크탑 SSD 설치 방법 :

▶ SSD 설치없이, 컴퓨터 5배 빨라지는 방법 :


* SSD 설치방법, 한눈에 보기 (2.5인치 / M.2 / CD롬 설치) : m-sooriya.tistory.com/68
* 추천 SSD 종류 (2.5 / M.2 SATA, NVMe) : https://cafe.naver.com/msooriya/273
* SSD 주변 기기 꿀템 추천 : https://cafe.naver.com/msooriya/276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PC 꿀팁 모음집
- PC 기초 강좌 (컴맹 탈출 사관학교) : https://bit.ly/구독하시면_컴맹_졸업
- PC 꿀팁 블로그 : https://bit.ly/수리야블로그
- 컴퓨터 무료 AS : https://bit.ly/수리야카페
- 오픈카톡 PC 문의 : https://bit.ly/수리야카톡
- 실시간 PC 꿀팁 받기 : https://bit.ly/수리야페북
김재문 :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나이가 56세인데 회사 컴퓨터가 많은데 잘 몰라서 버리거나 속도가 늦다고 짜증 내길래 제가 배워서 해결하고 있습니다.
정말 도움 많이 됨니다.
나이 먹으면 무조건 도전해봐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batch : 설명을 잘 한다는 건 엄청난 재능입니다
크게 성장하시기 바랍니다
김현명 : 오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좋아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우리짱 : 기존hdd가 있는데 옆쪽에 m2 ssd로 업그레이하면 윈도우는hdd에 있을텐데 m2ssd로 부팅되고 기존hdd는 외장으로 어떻게 변경하는건가요
아님 m2 ssd만 끼워넣으면 되는간가요 초보라.. 문의드립니다

오래된 구형 노트북 하드디스크(HDD)를 SSD로 교체 설치하는 방법

오래된 구형 노트북 하드디스크(HDD)를 SSD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입니다.
오래된 노트북의 성능을 올리는 최상의 방법은 HDD를 SSD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USB 만들기

윈도우10 (Windows 10) USB 설치 방법


#노트북ssd #노트북업그레이드 #오래된노트북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이쁜댓글 \u0026 공유는 곰세를 행복하게 합니다
★ 구독자 \u0026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TheRealMoomin : 정말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공계 학생인 저에게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ㅎㅎ
엠쥐알씨[MGRC] : 좋은 팁이네요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
박대표mooc : 와.
노트북 하드디스크 교체 영상은 처음입니다.
너무 잘보고 갑니다.
ᄃᄃᄃᄃ : 곰새님 덕분에
노트북 ssd교체
윈도우 10 설치까지 간단하게 했네요.ㅎㅎ
복종이 : 설명이 너무 친절한거 아닌가요 ㅎㅎ 삼실에 잇는 구형노트 함 만져봐야겠네요. 명절 잘보내세요 곰세님^^

HDD VS SSD 구형 노트북 SSD 교체 업그레이드 얼마나 빨라질까? [playsin플레이신][4K]

2011년산 삼성 SF511-WT52 모델 노트북을
돈 아니..친한 형님의 요청으로 HDD에서 SSD로 업그레이드 해봤습니다
SF511 모델은 구매당시 고급형모델이라 가격이 꽤나 비쌋던걸로 기억하는데...
역시 세월을 이길수가 없는지 HDD로는 도저히 쓸수가 없는상태였습니다
교체전 교체후 차이를 비교해봤습니다

04:57 비교 테스트 시작
HDD 치고는 너무느린걸보면 8년의 세월에 HDD가 많이 노쇠해진걸로 생각됩니다 ㅋ

--------------------------------------------------------------------------------------
http://prod.danawa.com/info/?pcode=6429569\u0026cate1=861\u0026cate2=32617\u0026cate3=32623\u0026cate4=0
사용된 SSD 마이크론 Crucial BX500 (240GB)
--------------------------------------------------------------------------------------
홍성준 : 11년도 넘은 넷북도 베터리 웨어율이 고작 17퍼센트던데 심지어 제일 많이 썼는데 도대체 얼마나 휴대하셨으면
배터리가 사망을... 리스펙트.... 2003년도 노트북도 10분은 가던데...
예전에는 정말 부팅속도가 느려서 짜증나서 최대절전 모드로 놓고 썼지요
셩쭌 아범 : 10년전 도시바노트북을 SSD와메모리를 업그레이드했는데, 부팅도 빠르고 업무용으로쓰는데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네놀던형 : HDD부팅때 안전모드냐 일반모드냐 부팅모드 물어보는게 그전에 불완전종료를 했던거 같네요
그래서 부팅시 에러픽스하면서 부팅해서 더 오래 걸린듯 하네요
그리고 HDD는 이것저것 여러개 프로그램 깔린 너덜너덜한 상태였고
SSD는 윈도우 설치만 하고 부팅한거라 비교가 좀 과장된 것 같네요
그래도 HDD보단 SSD가 훨 빠른건 맞습니다.
Chris Man : SSD만 바꿔도 정말 체감속도 달라지더군요 ^^
강지원 : bx는 crucial storage executive에서 모멘텀 캐쉬켜주시면 어느정도 램에서 캐싱을 부담해서 속도가 조금 저하되어도 용량이 차도 문제가 적어진다고 들었어요
나중에 한번 실험해주시면... ㅎ

... 

#노트북 하드디스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60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2o2bi0aj76bgh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