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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푼수 조회 1회 작성일 2022-01-23 10:54:0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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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보충제! 멸치 탈출한 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단백질보충제 고민 중? 리틀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1편!
나는 단백질보충제를 먹어야 할까?
WPC? WPI? WPH? WPIH?
먹는다면 언제 어떻게 얼마나 먹어야할까?

01:16 단백질 정의
02:06 단백질 많은 음식
04:18 단백질보충제 종류 WPC
04:52 WPI
05:33 WPH
06:17 WPIH
07:46 얼마나 먹어야할까?
08:42 누가 먹어야할까?
09:17 운동 안 해도 효과 있을까?
09:41 언제 먹어야할까?
10:17 오늘의 결론 ‘과유불급!’

문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aroot99

리틀약사의 일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ittleyaksa_official

리틀약사 채널의 영상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영상의 내용은 논문, 자료와 함께
리틀약사의 공부와 경험, 개인적인 의견이 더해져서 만들어집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영상의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질환이 있으시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치료계획을 세우세요.
본 영상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시청자 본인의 선택과 판단이 요구됩니다.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책임임을 밝혀 드립니다.

#단백질보충제 #단백질쉐이크 #단백질많은음식
리틀약사 : ‼️리틀약사 답변이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ㅜㅜ

현재 알 수 없는 원인으로

‘구독자님들의 질문에 답변했던 리틀약사 댓글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측에 채팅문의를 해봤지만 오류는 맞으나

댓글복구가 어렵다고 하네요.

지난 2년 동안 쌓아온 저와 구독자님들의 소통이~ 한 번에...

정말 많이 속상합니다. ㅜㅜ

부디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또 다시! 열일하는 리틀약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ㅏ :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단백질 보충제에 점점 관심이 생겨 알아보다가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유용한 영상이네요~잘봤습니다^^/
chan : 보충제 관련 영상은 많이 봤지만 정말 요점을 정확히 찍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의형제TV MedicalBros : 저도 운동열심히하는데 정말 단백질 정리 잘 해주신거같아요 :)
김민준 : 진짜 최고의 영양학 유튜브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근성장의 극대화를 위한 최고의 보충제 TOP 7!

근성장을 위한 최고의 보충제 TOP 7과 섭취 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시청해 주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구독자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득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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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니 인스타그램 @ronie_fitness
모든 비지니스 문의 : roniefitness2020@gmail.com
몬두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zz-GB9ANmMjqwjvcwJf9nQ?view_as=subscriber

Video clips that are used in this video are licensed.

#보충제 #단백질 #영양제 #가이드
crystalz822 : Hello, Ronie! I’m a long time subscriber and study biochem.
Strictly speaking, Creatine is not a kind of amino acid. Rather, it is more like an amino acid derivative.
Please don’t be mad at my sentence.
I’m always watching your video!
Thank you for giving a lot of informati about fitness.
우기부긔 : 00:28 L-아르기닌
00:56 크레아틴
01:18 HMB
01:51 웨이 프로틴
02:20 L-글루타민
02:47 멀티비타민
03:35 fish oil
원현식 : 1. 아르기닌 3~5g 아침공복 운동전 잠자기전
2. 크레아틴 3~5g 운동전후
3.HMB (근육분해 예방 근성장 근력증가) 1~3g 아침식사 중, 운동전후, 잠자기전
4. 웨이프로틴(빠른흡수가 장점) 20~40g 아침, 운동전후
5. L-글루타민 2~5g 아침, 운동전후, 잠자기전
6. 멀티비타민 식사 중
7. 오메가3 2~6g 식사 중
배씨 BXXJS : 로니님!! 헌혈을 정기적으로 하는 사람입니다. 운동과 근성장 그리고 헌혈의 연관성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장명훈 : 종합비타민제와 멀티비타민의 차이가 뭔가요?

단백질 보충제 먹고 간이 망가졌다고?

매년 10월 20일은 간의 날입니다.
지나친 단백질 보충제 섭취와 무리한 운동은 오히려 간과 신장에 독이 될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한다는 점 알고 있나요?
가정의학과 전문의 고정아 원장님과 뒷면 읽어주는 언니들이 한꺼번에 과량의 단백질을 먹었을 때 나타나는 문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백질보충제 #다이어트 #간건강 #피로회복 #단백질쉐이크 #UDCA #실리마린 #우루사 #밀크씨슬 #영양제추천 #머슬마니아 #뒷면읽어주는언니들 #diet #하이닥 #간의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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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의학전문채널 하이닥 : 단백질 보충제에 빠져 사는 운동 마니아들 여기 보세요!
지나친 단백질 보충제 섭취가 우리 간과 신장을 힘들게 할 수도 있다는 사실!
가정의학과 전문의 고정아 원장님에게 뒷면 읽어주는 언니들이 물어봤습니다. 함께 가시죠~ Go! 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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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OM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윤한겸 : 뭐든 너무 과하면 안좋은건 누구나 다알고 있는데 도대체 과힌정도가 뭔지 핵심을 알려주셔야 될거 같습니다.
Michael Kim : 의학적인 정보로 제공을 하실거면 '지나친'이라는 불분명한 형용사를 사용하시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아무리 몸에 좋고 필요한 것도 과하게 먹으면 안 좋다는 건 일반인들도 알고 있는데, 적어도 의학전문채널이라고 이름을 걸고 정보를 제공하시는 것이면 좀 더 명확하게 가이드를 제공해 주시는게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바램입니다.
peace kwon : 건강하고 예쁜 누나들 고마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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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근육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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